범정부 데이터 분석시스템에서는 행정전자서명(GPKI)를 등록하여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.
행정전자서명(GPKI) 인증서는 행정기관 소속 공무원이 사용자인증 및 전자결재, 보안메일 등의 행정업무 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 활용하도록 하기 위해 부처별 개인단위로 발급된 인증서 입니다.
행정전자서명(GPKI) 인증서는 행정전자서명 인증관리센터에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※ 인증관리센터 : http://www.gpki.go.kr
※ 인증서 모듈은 인증서 등록/인증서 로그인 창에서 자동설치가 됩니다.
자동으로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에만 다운받아 수동설치 하시기 바랍니다.
1 모바일 공무원증 앱 실행 후 QR스캔 선택
2 QR코드 스캔
남은시간 : 1분 59초
3 지문인증을 통해 본인인증 완료 후 확인버튼 선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