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라인 강의 사이트
국민안전역량의 향상에 초석이 되고자 합니다.
National Safery Competency Association

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의 변화와 SEO의 중요성

Lelia 0 53

오늘은 SEO 검색엔진최적화(SEO)에 대해서 배웠다SEO(search engine optimization)란? -상위노출 콘텐츠와 사이트를 만드는것-사용자의 검색의도에 부합하게 웹사이트나 콘텐츠를 최적화해 검색엔진의 평가를 높여 페이지에서의 노출을 늘리고 SEO 검색엔진으로부터 웹페이지로의 자연유입 트래픽을 늘리는 것SEO를 왜 해야하는가?온라인 정보 탐색의 영향력이 상승온라인 정보 의존도 상승많은 소비자는 광고에 노출된 뒤 검색을 SEO 통해서 더 많은 정보를 확보함대부분의 소비자는 자연검색 결과를 클릭함SEO로 방문한 고객은 광고전환고객보다 전환율이 높다검색결과는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줌SEO 트래픽은 지속적임(몇년이 지나도...)광고와 SEO SEO의 연계 통해 마케팅효과 극대화검색엔진의 이해구글 검색 절차>검색엔진은 정보를 제공하는 공급자의 콘텐츠를 읽고 저장해 두었다가 소비자가 정보를 찾을때 미리 저장해둔 SEO 정보 중 가장 적합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​검색에 안 좋은 영향을 주는 요소>​-키워드 스터핑: 검색엔진에서 높은 우선순위를 얻기 위해 웹페이지에 특정 SEO 키워드를 고의적으로 다량 삽입하는 행위​-어뷰징:동일한 내용의 페이지가 여러개의 URL로 있는 경우​-페이지 클로킹:검색키워드와 관련없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것​-링크파밍:외부에 페이지를 많이 만들어 링크를 SEO 연결하는 방식SEO를 어떻게 ?사용자가 궁금해 할만한 내용을 매력적으로 작성하고 페이지를 검색엔진이 잘 읽어들이게 사이트를 구성해 끝까지 읽고 많이 공유되게 하기콘텐츠-검색 SEO 의도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crawlability-검색엔진이 잘 읽을 수 있는지credibility-사이트가 외부에서 많이 인용되는지​crawlability가 되려면>제목은 구체적으로~페이지 내용과 연관 있어야함​이미지는 원본에 고화질!​H태그(헤딩, 표제요소) 최적화사이트의 SEO H태그를 볼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​​

0 Comments